개성파 배우 최대성,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출연확정!

개성파 배우 최대성, KBS ‘조들호2’ 캐스팅 확정!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2/19 [21:34]

살아 숨쉬는 연기를 보여드리겠다 약속!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배우 최대성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명품배우 최대성이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연출 한상우/제작 UFO프로덕션)에 출연한다.

 

소속사 가족이엔티에 따르면 최대성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하 ‘조들호2’)의 촬영이 이미 진행되었으며, 오늘(19일) 저녁 방송분 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조들호2'는 추악한 진실을 맞닥뜨린 조들호(박신양 분)가 인생 최대의 라이벌 이자경(고현정 분)을 만나 치열하게 맞서는 이야기로 최대성은 극 중 조들호(박신양 분)와 함께 거대악과 맞서는 기자 ‘재혁’으로 출연하여 명품연기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최대성은 시대극, 판타지, 코믹, 사극 등 여러 장르를 섭렵하며 어떤 캐릭터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때문에 최대성의 이름 앞에는 항상 ‘개성파 배우’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다. 이번 드라마를 기점으로 ‘개성파 배우’ 최대성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더욱 작품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그동안 SBS ‘별에서 온 그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크릿가든’, ‘대물’, ‘미남이시네요’, ‘시티홀’, MBC ‘구가의 서’, ‘최고의 사랑’, KBS ‘아버지가 이상해’, ‘마스터-국수의 신’, TVN ‘화유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명불허전’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를 통해 출연하는 작품마다 배우 최대성만의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없어서는 안될 특급 존재감을 발휘하였다.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최대성은 독특한 그만의 매력이 존재하는 배우이다. 어떤 작품을 해도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훌륭한 배우이다. 조들호2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하며 “조들호2 이외에도 현재 다수의 작품을 제의받고 검토 중에 있어 빠른 시일내에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에서 방송되며 최대성의 모습은 오늘(19일) 저녁 방송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