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건희, 새 프로필 사진 공개! 훈남미소에 新남친짤 등극~

배우 송건희, 2019 새 프로필 공개! ‘소장각 남친짤’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3/03 [08:10]

[다경뉴스=남도국기자] JTBC드라마 'SKY 캐슬'에서 영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준 신예 배우 송건희가 2019년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여심(女心) 저격에 나섰다.

 

▲ 사진 출처=제이지엔터테인먼트, 배우 송건희.     © 남도국기자

 

소속사 제이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송건희는 흰 맨투맨티에 청바지, 니트를 입은 수수한 모습이다. 송건희 특유의 훈남미소가 눈에 띄며, 무표정한 표정까지 新남친짤을 생성하며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예 송건희는 웹드라마 ‘연예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이미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바 있으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브라운관을 입성, 'SKY 캐슬'을 통해 깊이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에 인기 아이돌 스타인 ‘막스’역으로 캐스팅되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180도 변신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연출 이나정/극본 이아연, 서보라)은 천계영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앞서 김소현과 정가람, 송강, 고민시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제작 단계에서부터 열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신예 송건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은 2019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