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소싸움경기사업 활성화방안 보고회 개최

이광수기자 | 기사입력 2019/03/04 [18:33]

[다경뉴스=이광수 기자] 청도공영사업공사(사장 박문상)는 지난달 28일 청도군청 제1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님을 비롯한 부군수, 국·과·소장, 읍·면장, 주무담당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도소싸움경기사업 활성화 방안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였다.

 

▲ 청도공영사업공사 ‘청도소싸움경기사업 활성화 방안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 이광수기자

 

이번 보고회는 전통소싸움경기사업의 고부가가치 산업화, 청도소싸움 경기장과 지역 활성화, 청도소싸움경기장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여 청도소싸움경기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매출 강화 방안, 청도군의 명소화, 경기수 및 운영 안정화를 위하여 우수 싸움소 자원확보 및 사업수지 개선 전략, 경기장 내·외부 시설 리뉴얼, 신규 콘텐츠 시설 도입 등이 포함되었다.

 

이승율 군수는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청도소싸움경기가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상품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또한 축산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길 바라며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