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G플레이스 신도청은 메디컬 테마상가로 안정성 높아

위치·설계·디자인 등 만족도 높아 투자자들에게 인기

엄재정기자 uujjjj6639@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3/16 [00:03]

[다경뉴스=엄재정기자] 경북도청신도시는 1단계 개발지에 아파트 단지가 속속 들어섬으로써 3월 15일 단지와 가까운 상업지역에 대한 투자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입지가 좋고 차별화된 상가는 투자자들이 우선 관심의 대상이 된다.

 

▲ 경북도신도청 G플레이스 조감도     © 엄재정기자

 

G플레이스는 도청신도시 먹자상권의 10,000여 세대의 중심상권 사거리 안쪽이며 공용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 누구라도 접근하기 좋은 최고의 위치이다. 또 건물 자체가 프랜차이즈 입지로서 선호되도록 최적 설계되어 디자인이 아름다운 경북도청신도시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

 

오랜 건축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건물을 지어온 주) 소린 대표 브랜드 G플레이스는 최고의 입지만 선점하여 개발하는 유명 브랜드이다. 용봉 광주 본촌 울산 오산 등 전국 20여 곳에서 프리미엄 건물을 지어왔고 현재 건축 중이기 때문에 오랜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다.

 

건축개요는 경북도청신도시 상4-2, 3블록이며 대지면적은 1,015㎡, 연면적은 4,941㎡로 지하 1층 지상 7층의 규모이다. 건물 내 주차대수는 26대지만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이 없는 상가라서 더욱 메리트가 있다.

 

 G플레이스 경북도청은 병·의원과 근생생활시설 스포츠시설 등을 위주로 MD를 구성했다. 그러나 메디컬 상가가 주 MD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자산을 운용하기를 원하는 임대수익 투자자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메디컬 상가는 특성상 필요에 의해 직접 찾아오는 곳으로 고정적 상가 이용객이 많다. 거기에 더하여 도청신도시 상업지역은 행정기관만 있는 동쪽과는  달리 주로 밀집 아파트 단지가 있어 인구 유동성이 풍부하여 주민들의 배후수요를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희망, 가장 현명한 사람은 자신만의 방향을 따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