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영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특별출연! 빛나는 존재감 ‘부녀회장’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정영주, 특별출연의 좋은 예 ‘강렬한 임팩트!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3/21 [01:41]

[다경뉴스=남도국기자]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배우 정영주가 특별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 사진 제공=‘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 캡처     © 남도국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극본 양진아/이하 ‘그녀석’)에서 배우 정영주가 부녀회장으로 깜짝 등장했다.

 

과거 사건이 일어난 영성아파트에서 부녀회장(정영주)과 경비원 태하(정석용)는 소방로 주차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하지만 부녀회장은 도통 말이 통하지 않고 급기야 화를 내면서 “아저씨, 오늘 부로 해고예요. 여기 신성한 직장 아니에요 아저씨? 직장에 애를 데려오면 어쩌자는 거에요. 근무태만 추가로 지금 당장 해고에요”라며 갑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후 부녀회장은 사건의 중심이 되는 의문의 죽음을 당하게 되고 화재로 사건이 조작된다. 

 

배우 정영주는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바쁜 와중에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특별출연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간 ‘계룡선녀전’ ‘내 뒤에 테리우스’ ‘마녀의 사랑’ ‘그 남자 오수’ 등 캐릭터 강한 역할로 특별출연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