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콩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4월부터 8주간 콩 재배기술 무료강좌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20:13]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에서 추진 중인 향토산업 육성사업 울진 콩 6차산업 클러스터사업단(단장 전은우)은 울진군 관내 콩 생산농가의 콩 재배기술과 역량강화를 위해 '2019 울진콩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 2019 울진 콩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백두산기자
▲ 2019 울진 콩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백두산기자

 

콩아카데미는 오는 4월 10일부터 6월 5일까지 8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울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 무료강좌로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행하며, 교수진은 분야별 명망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콩의 생산기술, 생리작용 및 다수확 방안, 육종과 재배환경, 병해충 관리, 가공기술, 선진지 견학 등으로 편성되어 있다.

 

콩아카데미는 콩 1차 산업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생산농가와 참여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울진 콩 6차산업 클러스터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개설한 현장 중심의 문제 해결형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생 모집은 선착순 35명이며, 4월 5일까지 울진 콩 6차산업 클러스터사업단(☎ 054-789-5296)으로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