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 특별전시 개최

‘제2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 특별전시’.. 4월 2일부터 5월 12일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08:23]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4월 2일부터 5월 12일까지 ‘제2회 사진 콘테스트 사진전’을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개최한다.

 

▲ 입선작 철쭉     © 백두산기자

 

이번 전시회에는 2018년 개최된 제2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 입상작 및 입선작 54점을 전시하여,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담은 아름다운 추억과 기억하고 싶은 순간 등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는 2017년 첫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였으며, 현재 ‘제3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를 오는 10월 25일(금)까지 공모하고 있다. 사진 콘테스트는 사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관련한 모든 사진을 자유롭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http://www.bdna.or.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입선작 근육질의 백두산 호랑이     © 백두산기자

 

이번 전시는 호랑이를 담은 최우수상 ‘뭔가있다’, 입선작 ‘철쭉’, ‘물이 좋아’, ‘근육질의 백두산호랑이’, ‘나들이’와 더불어 수목원의 풍경, 식물, 체험, 숲길 등을 주제로 촬영한 다양한 수목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수목원의 계절별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제3회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입상작 최우수상 뭔가있다     © 백두산기자
▲ 입선작 물이좋아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