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 브런치 콘서트

우리 국악 콘서트 시리즈Ⅰ-우리 관악 이야기

박영옥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06:33]

[다경뉴스=박영옥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4월 브런치 콘서트가 오는 10일 11시 백조홀에서‘우리 국악 콘서트 시리즈-우리 관악 이야기’로 진행된다.
 

▲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Ⅰ-우리 관악이야기     ©박영옥기자


클래식 위주의 브런치 공연에서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우리 역사와 우리 소리를 알아보는 계기 마련하고자 특별히 국악 시리즈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우리 관악 이야기는 ‘노래하는 해금 연주자’로 잘 알려진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악장 안수련 씨의 친숙한 해설로 우리 관악기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금과 피리, 소금, 태평소, 생황 등 다양한 관악기를 뛰어난 연주자들의 공연으로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대중이 잘 아는 음악을 국악기로 선보이는 이번 음악회는 우리 악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우리 국악 콘서트 시리즈는 이번 ‘우리 관악 이야기’에 이어 7월에는 ‘실내악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악인 안수련 씨의 해설로 국악 악기 소개와 다양한 장르의 크로스오버 시리즈 공연을 진행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콘서트는 매월 둘째 수요일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겁쟁이는 도망가는 것을 택하고, 용기있는 자는 위험을 택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