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명장협회 사랑의 쌀 기탁

사단법인 한국품질명장협회 이․취임식 축하 쌀 10kg 25포 기탁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9/04/14 [10:27]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사랑 실천

 

▲ 한국품질명장협회 쌀기증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사단법인 한국품질명장협회(회장 김정호)는 4월 11일 동구청을 방문하여 한국품질명장협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 때 화환 대신 받은 쌀 10kg 25포를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한 쌀은 동구 지역의 저소득 계층 2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국품질명장협회는 비영리단체로써 기업체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기능을 국내 기업에 전파하여 국가산업발전에 공헌하고 있으며, 산학연 발전을 도모하며 품질경영에 기여하고 회원 상호간 정보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김정호 한국품질명장협회 회장은 “이번 백미 지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품질명장협회의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써주신데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주신 쌀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