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찾아가는 맞춤형 인사상담을 통한 현장 소통 강화

1:1 맞춤형 인사상담 서비스 제공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4/14 [18:00]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방공무원의 인사 고충과 개선사항을 폭넓게 청취·수렴해 현장 중심의 인사행정을 강화하기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인사상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 맞춤형 인사상담     © 백두산기자


참가자의 편의 및 집중 상담을 위해 총 8개 권역으로 나눠 △12일 본청 △16일 안동, 예천, 청송 △18일 영주, 봉화, 영양 △19일 구미,상주,문경  △24일 영천,칠곡,군위,의성 △25일 경주,경산,청도 △ 30일 김천, 고령, 성주  △5월1일 포항, 영덕, 울진, 울릉 순으로 실시한다.

 
인사담당자와 지방공무원 간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사상담은 평소 직접 도교육청 인사 부서를 방문하여 상담하기 어려운 문제 해결과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제도의 기틀을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진우 총무과장은 “찾아가는 맞춤형 인사상담을 통해 인사 고충 해결과 인사의 불만을 없애고,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이 우대받는 인사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