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 확정! '뒷담화의 여왕' 최서주 役

이정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 오케스트라 '트러블메이커'로 활약 예고!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5/03 [07:22]

이정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캐스팅! 얄미운 악녀 '최서주'로 싱크로율 100% 도전

이정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한다, "능숙한 플룻 연주+악녀 연기" 선보인다

 

▲ 배우 이정민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 배우 이정민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플루티스트 최서주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안방극장으로 찾아온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연출 이정미/극본 김민주/제작 JP E&M)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다.


이정민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하교시립오케스트라의 플루티스트 최서주 역을 맡았다. 최서주는 금수저이지만 질투심이 강하고 뒷소문에 밝은 일명 오케스트라 '뒷담화의 여왕'으로 통한다. 이정민은 최서주라는 캐릭터를 통해 얄미운 악녀의 모습으로 변신해 극의 트러블메이커다운 감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플루티스트다운 능숙한 플룻 연주를 직접 소화해낼 것을 예고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면모와 매력까지 선사하며 이정민의 재발견을 이루어 낼 전망이다.


이정민은 최근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윤균상의 조력자로 활약할 김주임 역에도 출연 소식을 연이어 알리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쌓아가고 있다. 매번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왔던 이정민이 올 여름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다양한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오는 7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