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마라톤대회’참가 신청 기한 연장

애초 10일에서 17일까지 신청 기한 연장

박영옥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7:56]

[다경뉴스=박영옥 기자]안동시는 ‘2019 안동마라톤대회’신청 마감 기한을 애초 10일에서 17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안동마라톤대회는 동호인뿐만 아니라 시민에게도 인기가 많아 매년 신청 기한 연장 요구가 있었으며, 올해도 이러한 요구로신청기한을 1주일 더 연장하기로 한 것이다.

 

▲ 사진설명=‘2019 안동 마라톤대회’참가 신청 기한 연장     © 박영옥 기자

 

이번 마라톤대회는 6월 2일(08:30 출발) 안동시민운동장에서 열리며,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시체육회, 안동시육상연맹, 경상북도육상연맹이 공동주관한다.

 

마라톤 코스는 풀(Full), 하프(Half), 10㎞, 건강달리기(5㎞) 총 4개 구간으로 구성했다. 풀(Full) 코스는 강남동·용상동 시가지를 돌아 안동댐 정상부를 통과해 와룡면 가류리까지 달리는 코스로 낙동강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코스 곳곳에는 풍물패가 위치해참가선수들에게 힘을 북돋우고 시음·시식 및 특산품 코너 등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마련한다.

 

참가비는 5Km 종목은 1만 원, Full, Half, 10Km 종목은 3만 원이며, 참가신청은 안동시체육회(☎054-854-7330~7332) 및 안동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admarathon.kr)에서 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마라톤 대회가 더욱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시민과 전국 마라톤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겁쟁이는 도망가는 것을 택하고, 용기있는 자는 위험을 택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