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2019년 좋은 학부모교실 운영

그림책 읽기, 밥상머리 교육·아버지 교육·자녀와의 소통 특강

남도곡 기자 | 기사입력 2019/05/12 [12:36]

[다경뉴스=남도국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은 상주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2019년 좋은 학부모교실」을 운영한다.

 

▲   상주도서관, 2019년 좋은 학부모교실 운영  © 남도국기자

 

좋은 학부모교실은 건전한 학부모 교육관 정립 및 바람직한 학부모상 구현을 위한 경상북도교육청 사업으로 상주도서관에서는 상·하반기 12회에 걸쳐 운영하는 ▲자녀를 위한 행복한 그림책 읽기를 비롯하여, 특강으로 ▲기적의 밥상머리 교육 ▲자녀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아버지 양육법 ▲자녀와의 행복한 소통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녀를 위한 행복한 그림책 읽기 상반기 과정은 5월 15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에 그림책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운영되며, ▲밥상머리 교육 특강은 한국밥상머리교육진흥원 김정진 박사가 5월 22일 오전 10시, ▲아버지 교육 특강은 부부행복연구소 김주언 소장이 7월 3일 오후 7시, ▲자녀와의 소통 특강은 임영주부모교육연구소 임영주 박사가 9월 20일 오전 10시에 각각 강의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전화접수로 가능하다.

 

상주도서관 김호묵 관장은“상주 지역 학부모들이 좋은 학부모교실을 통하여 올바른 자녀 교육, 그리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상주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