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손병호, 끊임없는 그의 1080 열일행보는 어디까지?!

명불허전 손병호,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 센스만점 예능감도 대박 포텐!!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5/13 [07:20]

배우 손병호, 끊임없는 그의 1080 열일행보는 어디까지?!

명불허전 손병호,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 센스만점 예능감도 대박 포텐!!

남도국 | 입력 : 2019/05/13 [07:20]

[다경뉴스=남도국기자] 술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국민게임 ‘손병호 게임’의 창시자인 배우 손병호가 1인 크리에이터로 깜짝 변신하며 쉴 틈 없는 1080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배우 손병호, 사진출처=‘뜻밖의 손(병호)님’     © 남도국기자

 

손병호는 4월30일 SBS ‘해치’ (극본 김이영, 연출 이용석/남태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종영에 이어 tvn ‘위대한 쇼’ (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제작 화이브라더스)에도 일찌감치 캐스팅 확정되어 촬영을 곧 진행할 예정으로 연일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7일 공개된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제작 와이낫미디어)를 티저를 시작으로 2일 첫 공개 되었으며 매주 목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은 유튜브에 익숙한 1020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V-log 셀프캠에 인턴의 ‘회사 적응기’를 리얼하게 담아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에 자주 등장하지 않는 ‘쉰 여덟’ 아저씨 손병호가 20대의 언어로 V-log를 시도하면서 오는 재미와 더불어 ‘쉰 여덟’ 인생을 살아오며 터득한 삶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시청자와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미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던 손병호는 얼마전 ‘덕화TV’에 출연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으며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극본 최수진/연출 이수지/제작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웹 컨텐츠에도 진출하여 많은 10대 20대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그리하여 이번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 또한 많은 이들이 美친 예능감의 소유자 배우 손병호의 리얼한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손병호는 올해 들어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등 작품을 통해 완벽한 싱크로율과 함께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TVN '위대한 쇼'까지 캐스팅 되어 장르불문 10대부터 80대까지 아우르는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한편, '뜻밖의 손(병호)님'은 매주 목, 토 오후 6시 유튜브, 페이스북(채널명: 킼TV), 네이버tv(채널명: 콬TV)를 통해 업로드 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