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청년농업인 4-H와 함께 미래농업의 꿈을 더 높이

청소년의 달 3개시군 (청도․경산․영천) 4-H 체육대회 개최

장성각기자 | 기사입력 2019/05/13 [21:50]

[다경뉴스=장성각 기자]청도군은 5월 11일 강변생태공원에서 ‘청년농업인 4-H와 함께 미래농업의 꿈을 더 높이’란 주제로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하여 3개시군 (청도군․경산시․영천시) 체육대회를 젊음의 열띤 함성으로 개최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청년농업인 4-H와 함께 미래농업의 꿈을 더 높이     © 장성각 기자

 

이날 행사는 신록의 계절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아름다운 생명의 고을 청도에서 ‘4- H 정신인 지(智)․덕(德)․노(勞)․체(體)’의 4-H 서약을 제창으로 피구 등 단체 경기와 팀 화합 레크레이션 등을 실시하여 3개시군 회원간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반면 인근 시․군 4-H 회원의 화합의 장이 되기도 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내일을 이끌 참된 리더이며, 주인공인 청년농업인 4-H 회원은 4-H 서약을 실천하여 각자의 젊음의 빈 노트에 사회와 우리나라를 위한 인성, 열정, 사랑을 채워 주길”말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청년농업인 4-H와 함께 미래농업의 꿈을 더 높이     © 장성각 기자
▲ 사진설명=청도군, 청년농업인 4-H와 함께 미래농업의 꿈을 더 높이     © 장성각 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