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전국 철인3종대회 성황

5월 12일 일요일 오전 8시 구미시 낙동강변에서 열려

곽다해기자 | 기사입력 2019/05/13 [22:08]

-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철인 500여명의 열띤 경쟁!

 

[다경뉴스=곽다해기자] 구미시에서는 5월 12일 일요일 오전 8시에 동락공원 및 주변도로에서 전국 철인3종 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9 구미 전국 철인3종대회를 개최했다. 

 

▲     © 곽다해기자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철인3종협회(회장 정정하)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수영(1.5km), 사이클(40km), 달리기(10km) 순으로 총 3종목(51.5km)을 정해진 시간 안에 완주하는 경기이며, 특히 이번 코스는 구미의 상징인 낙동강과 국가산업단지가 잘 어우러져 활기차고 열정 넘치는 기운을 받아 철인들 간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또한 이번 대회가 안전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사전에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안전체크리스트를 토대로 경찰 및 관계자들과 함께 사전 합동점검을 펼치는 등 대회 진행시 민원 및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천혜의 자연환경 낙동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육‧수상 스포츠 철인3종 경기를 통해 구미시가 ‘스포츠 메카 도시’임을 입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또한 이번 대회로 전국의 철인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