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우리가 스타G... 군위서 어르신 장기경연대회 열려

군위 어르신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신명나는 무대 마련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3:56]

- 시군 순회공연 군위군편, 총 16팀 31명 참가... 본선 7팀 경연

 

▲ 사진설명=경북도, 우리가 스타G... 군위서 어르신 장기경연대회 열려     © 백두산 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상북도는 15일(수) 군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어르신 장기경연대회인 ‘어르신 재능발견! 우리가 스타G’군위군 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7일부터 개최된 예선에는 지역의 요요클럽, 아사모(아코디언을 사랑하는 모임) 등 어르신들 16개팀 31명이 참가했으며, 그 중 7개팀 22명이 본선에 올랐다.

 

본선에는 노래 5팀, 색소폰연주 1팀, 댄스공연 1팀 등 총 7팀이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 방청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만 군위군수, 김재광 경북도 복지건강국장을 비롯해 심칠 군위군의회의장, 최종구 군위군노인회장, 박창석 지역 도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특히, ‘효녀가수’로 알려진 가수 현숙 씨와 인기대중가요 ‘땡벌’과 ‘연하의 남자’의 가수 강진 씨가 초대돼 ‘우리가 스타G’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김재광 경북도 복지건강국장은 “지금의 우리나라는 어르신들께서 지독하리만큼 힘든 지난날을 잘 견디며 이겨낸 덕분”이라며 “오늘 하루는 어깨춤을 추며 흥겹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경북도, 우리가 스타G... 군위서 어르신 장기경연대회 열려     ©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