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생명의 고장에서 키운 명품참외 맛보이소

성주군 이장상록회 축제기간 4일동안 총400여박스 기증, 축제장에서 참외 무료시식행사 가져

손윤수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00:11]

[다경뉴스=손윤수 기자]성주군이장상록회는 16일부터 4일간 성밖숲 일원에서 개최되는『2019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축제장에서 참외 무료 시식행사를 가진다.

 

▲ 사진설명=성주 생명의 고장에서 키운 명품참외 맛보이소     © 손윤수 기자

 

성주관내 마을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이장들이 10kg들이 400여박스를기증하여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성주참외의 우수한 맛과 훈훈한인심을 널리 알리고자 자발적으로 무료시식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 2008년까지 이어져왔던 참외축제가 '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로 부활되어 '성주생명문화축제'와 더불어 더욱 풍성하게 어우러질 전망으로 그 기대가 크다.

 

이재동 성주군 이장상록회장은“축제장내 저온저장고에 참외를 보관하여 관람객들에게 더욱 시원하고 달콤한 참외 맛을 즐길수 있도록 했다”며,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ㆍ제6회참외페스티벌 축제장에 오셔서생명의 기운도 받고 명품참외의 맛을 마음껏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