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교육행정협의회 개최

교육협력과 상호협력 증진을 위해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04:22]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울진교육지원청과 울진군청은 5월 14일 16:30에 울진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교육발전과 상호 협력증진을 위한 2019년 울진군 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하였다.

 

▲ 교육행정협의회     © 백두산기자


울진군 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김경일 교육장과 전찬걸 울진군수를 비롯한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지원청과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지역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교육협력체계 강화, 교육환경개선, 지역교육발전을 위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19년 울진군 교육경비보조금 지원 확대, 울진군 수도급수 조례 개정, CCTV 연계 통합관제센터 운영비 지원, [곱고 고운] 이야기할머니 사업 지원 등 교육협력 발전방안을 위한 교육 현안과 울진 공공청사 조성에 대하여 상호 협의 및 의견을 교환했다.

 
김경일 교육장과 전찬걸 울진군수는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과 울진군청이 서로 협력하고 소통을 통하여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을 통하여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자라나는 울진 미래 세대들을 글로벌 리더로 육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