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짐전장 빛 축제’ 개최

감천백사장에서 ‘음악’과‘빛’의 향연을 만끽해 보세요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5:25]

[김천시=다경뉴스] 자산동(동장 김경희)은 오는 25일 자산동에 위치한 감천수변 소공원에서 ‘싱그러운 5월의 초여름밤, 빛과 음악의 어울림’을 주제로 「Happy together 짐전장 빛 축제」를 개최한다.

 

▲ 자산동, 5월 25일(토) ‘짐전장 빛 축제’ 개최!-자산동     © 나경희기자

 

이번 짐전장 빛 축제는 자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승부)에서 주관하고 김천시와 자산동주민센터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주민자치주도형 축제로서, 김천 자연환경의 모태인 아름다운 감천의 모래밭을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며, 감호·용두권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유치를 갈망하는 자산동민의 화합·협력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자산동, 5월 25일(토) ‘짐전장 빛 축제’ 개최!-자산동     © 나경희기자

 

축제에는 △짐전장 역사알기 사진전시 △Happy together 작은 음악회 △우산을 활용한 빛 조형물 전시 등 아랫장터의 역사를 공유하고 감천백사장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관람하며 음악의 선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가 마련됐다.

 

음악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버스킹공연, 시립국악단 및 차오름예술단의 국악공연, 김천대학교 학생으로 이루어진 언리밋공연단의 댄스 및 음악공연, 리틀독도단의 플래시몹, 우쿨렐레 및 섹소폰 연주등이 준비됐다.

 

김경희 자산동장은 “Happy together김천운동의 확산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축제로, 많은 김천시민들이 참여하여 감천백사장의 은모래밭에서 5월 초여름밤의 소확행을 만끽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축제는 5월 25일(토) 오후 1시 사진전시회를 시작으로, 오후 7시 개회식 및 작은 음악회가 시작된다. 빛 축제의 점등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행사추진 관계자는 "행사당일 행사장 주변의 주차공간이 협소함에 따라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도보이동으로 방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