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음악인연합회, 창립기념·음악회 개최

행복한 문화도시 포항음악을 선도하는 힘찬 출발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22:4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포항음악인연합회의 창립기념․축하음악회가 UA컨벤션 6층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3일 밝혔다.

 

▲  포항음악인연합회, 창립기념·음악회 개최   © 백두산기자

 

포항음악인연합회는 포항에 있는 100여명의 음악인이 모여 만든 단체로서“공정하고 공평한 운영, 회원의 권익 보호, 인재육성을 통한 새로운 희망을 주는 연합회”를 목표로, 음악인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예술교육사업 확대 등 문화적 일자리 창출과 청년음악인 양성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초대 회장으로는 서성교 포항시 중등음악교육연구회 회장이 맡았으며, 장용선 독도사랑합창단 음악감독과 박천영포항중앙여고 교사가 부회장을 맡아 포항음악인연합회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 포항음악인연합회, 창립기념·음악회 개최     © 백두산기자

 

한편 이날 창립식 행사에는 차재근 포항문화재단대표이사, 박승대 포항문화원원장, 오중기 (전)청와대선임행정관,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김상헌 도의원, 이나겸, 차동찬 포항시의원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창립을 축하했다.

 

특히 축하음악회에서 ‘포항아트챔버오케스트라, 남성중창단, Sop, 김예은 독창, 통일여성합창단’등 연합회 회원들이 수준 높은 예술기량과 저력을 발휘하며 창립식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성대하게 창립식을 자축했다.

 

▲ 포항음악인연합회, 창립기념·음악회 개최     © 백두산기자

 

포항음악인연합회는 지역 음악인들의 화합과 지역문화의 품격을 높여 갈 수준 높은 예술단체 탄생을 예고하며 향후 포항의 문화예술계에서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 포항음악인연합회, 창립기념·음악회 개최     © 백두산기자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음악인연합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