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80여명, “시민중심 평생학습, 우리가 앞장선다!”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26 [17:27]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80여명, “시민중심 평생학습, 우리가 앞장선다!”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5/26 [17:2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포항시는 23일부터 1박 2일로 비학산 자연휴양림 세미나실에서 마을 평생교육지도자 80명을 대상으로 ‘2019년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 2019년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김은하기자

 

이번 워크숍은 포항시와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재)가 공동개최하는 행사로, 전문성 및 마인드 함양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1일 차에는 ‘매력뿜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노하우’라는 주제로 박수정 에듀플랜 대표의 특강과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으며, 2일 차에는 ‘같이 만드는 우리의 가치, 올바른 관계형성을 위한 소통 전략’이란 주제로 윤영난 ES인재개발교육원 대표의 특강과 분임토의 및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회장 김용재)는 2011년 출범하여 민간주도 평생학습 활성화에 앞장서며, 찾아가는 동경대학 운영, 민․관․군 행복학습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2009년부터 제1기를 시작으로 8기까지 양성교육을 통해 473여명의 회원이 있다.

 

최태선 포항시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마을평생교육지도자들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속가능한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