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MBC ‘이몽’ 현장 사진 공개!!

청순, 귀여움, 미모 실화냐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01 [06:45]

MBC ‘이몽’ 이세희, 특급미모 대박기대!!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배우 이세희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신예 이세희의 MBC 특별기획 ‘이몽’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이몽’(극본 조규원 연출 윤상호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출연 중인 신예 이세희의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간호사복을 입고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에 시선이 집중된다. 마치 얼굴만 봐도 바로 치료가 될 듯한 예쁜 인형 미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마치 실제 간호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완벽한 간호사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MBC 특집드라마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세희는 극 중 이요원과 같은 병원의 간호사로 합류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세희는 MBC ‘이몽’ 뿐만 아니라 최근 다른 드라마 및 영화에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드라마 및 영화 뿐만 아니라 화장품, 게임, 금융, 에너지분야 등의 다양한 광고에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쳐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이세희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특별기획드라마 ‘이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