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이동순 시인 특강 개최

상주 독서아카데미 제4강 운영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6/05 [23:48]

[다경뉴스=남도국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은 6월 8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상주 독서아카데미 제4강 이동순 시인특강」을 운영한다.

 

▲ 사진설명=상주도서관, 이동순 시인 특강 개최     © 남도국 기자

 

상주 독서아카데미는 지역주민의 인성함양과 독서 흥미 유발을 위하여 인문학과 연계한 독서 특강으로 상반기, 하반기 각 4회로 총 8회 운영한다.상반기에 서민 교수, 송용진 작가, 조영선 작가, 이동순 시인 매월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지역주민에게 인문학 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할 계획이다.

 

6월 8일에 운영하는 상주 독서아카데미 제4강은 이동순 시인이‘우리 대중가요에 나타난 서민의식’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동순 시인은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등단했으며, 저서로는 개밥풀, 마을 올레, 멍게 먹는 법, 이동순 교수의 시와 시인 이야기 등이 있다.

 

참여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전화로 가능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530-6332)로 문의하면 된다.

 

상주도서관 김호묵 관장은“특강을 통해 지역주민이 다양한 인문학의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 도서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인성 함양을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