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드림스타트, 2019년 가족캠프 운영

즐거운 어촌 체험! 신나는 가족 화합 캠프!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08 [21:1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봉화군 드림스타트는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 화합을 위한 2019년 드림스타트 가족캠프 프로그램“즐거운 어촌 체험, 신나는 가족 화합 캠프!”를 6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1박 2일 일정으로 대상가족 41명과 함께 경기도 안산 대부도 일원에서 실시했다.

 

▲ 봉화군 드림스타트, 2019 가족캠프 운영     © 백두산기자
▲ 봉화군 드림스타트, 2019 가족캠프 운영     © 백두산기자

 

이번 가족캠프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서로간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갖고 또래아동 및 가족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어촌민속박물관 관람, 어촌마을 탐방 등을 통해 대부도 어촌의 생활과 문화를 배우고 갯벌 체험을 통해 어촌의 생태를 느끼며, 서해안 친환경 조력발전소 견학, 유리섬박물관 관람, 유리공예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통해 신 에너지 발전 방향에 대한 고찰 및 문화의 다양성 이해 등을 몸소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권오협 주민복지실장은“다양한 체험을 통해 그 지역의 문화, 정보 등을 습득하고, 아동과 가족이 함께하는 캠프를 통해 서로 간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갖고, 화합할 수 있는 場이 되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