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전국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전국 탁구 동호인 130개팀 1,000여명 참가 열전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09 [23:54]

- 금빛 스매싱 날리며, 금빛 사냥에 나서다!

 

▲ [체육진흥과]제5회 구미 전국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구미시는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예스구미스포츠파크에서『제5회 구미 전국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탁구협회(회장 김학환)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전국 130개팀 1,000여명의 탁구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올해 5회를 맞이한 「구미 전국 생활체육 탁구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클럽회원들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경기교류와 경기력 향상은 물론, 탁구인구 저변확대와 동호인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를 방문해 주신 전국의 탁구동호인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고, 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50」가 오는 9.27(금)부터 9.29(일)까지 3일간 구미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하니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구미시는 명성있는 전국단위 체육대회를 유치‧개최하여 스포츠를 통해 지역경기를 활성화하고 스포츠도시 구미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 [체육진흥과]제5회 구미 전국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 백두산기자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