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관내금융기관, 봉화사랑상품권 업무 협약식

봉화퍼스트의 시작, 봉화사랑상품권입니다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23:36]

[다경뉴스=백두산기자] 봉화군은 7월 봉화사랑상품권 유통을 앞두고 6월 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9개 금융기관과 “봉화사랑상품권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사진설명=봉화군-관내금융기관, 봉화사랑상품권 업무 협약식     © 백두산 기자

 

이날 협약식에는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해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 지역농·축협, 봉화군산림조합, 봉화군새마을금고, 봉화신협, 춘양신협 관내 9개 금융기관장이 참석했다.

 

봉화군과 이번 협약을 체결한 관내 금융기관은 봉화사랑상품권의 보관⋅판매⋅환전⋅폐기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역 내 NH농협은행, 봉화농협, 물야농협, 춘양농협, 봉화군산림조합, 봉화군새마을금고, 봉화신협, 춘양신협 전 지점에서 상품권을 현금 구매할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6%할인된 금액으로, 특별 할인기간(발행기념, 축제, 명절 등)에는 최고 1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봉화사랑 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는 협약을 맺은 금융기관을 방문해 상품권 환전 신청을 하고 액면가 금액대로 3영업일 이내 본인 계좌로 환전 받을 수 있다.

 

엄태항 군수는 “봉화사랑 상품권은 군민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해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자금의 역외유출 방지로 소상공인의 매출증대가 기대된다.”며 “군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봉화사랑상품권 유통이 활성화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상품권은 봉화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상품권 사용이 용이하도록 도소매업, 음식점, 이·미용업, 학원, 택시 등을 대상으로 가맹점 모집 중이다. 가맹점 신청은 군청 새마을일자리경제과나, 읍·면사무소에서 가능하며, 대형마트, 유흥·단란주점 등은 제한된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