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의성군의회 간담회 개최

통합신공항 등 현안사업 추진 위해 머리 맞대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12 [16:48]

의성군-의성군의회 간담회 개최

통합신공항 등 현안사업 추진 위해 머리 맞대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6/12 [16:48]

[다경뉴스=백두산 기자]의성군과 의성군의회는 현안사업에 대한 군의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군정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통합신공항 등 현안사업 추진 위해 머리 맞대, 의성군-의성군의회 간담회 개최     © 백두산 기자

 

6월 10일 의성군의회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김주수 의성군수와 김영수 의성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부군수 및 국과장급 간부공무원 25명이 참석했으며 주요 현안에 대하여 집행부의 설명을 들은 후 함께 토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통합신공항 유치와 이웃사촌 시범마을 조성사업, 의성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신활력 플러스사업,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사업, 옥산 실내체육관 및 풋살경기장 건립, 사곡면 국민체육센터 건립, 가음 가온목욕탕 조성사업, 단밀면 폐기물처리 추진상황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신공항유치를 비롯한 여러 현안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군의회 차원에서 전폭적으로 지지와 협력”을 당부했으며, 김영수 의성군의회의장은 “현안사업의 추진에 있어 군민들에게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함께 주민소통에도 힘써 달라”고 말했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