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의흥면 적십자봉사회, 행복 삼계탕 나눔 봉사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삼계탕 나눔 실천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6/26 [15:19]

[다경뉴스=최계희 기자]군위군 의흥면 적십자봉사회는 26일 의흥시장에서 삼국유사청춘대학 학생 및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삼계탕 식사 봉사 활동을 펼쳤다.

 

▲ 사진설명=군위 의흥면 적십자봉사회, 행복 삼계탕 나눔 봉사     © 최계희 기자

 

이번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식사 봉사로 지역 어르신들이 삼복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적십자 회원들이 하루 전부터 준비한 삼계탕, 과일 등을 정성껏 대접했다. 또한 식사 중에는 지역 관현악단 동호회의 밴드공연이 펼쳐져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대자 의흥면 적십자봉사회장은 “삼계탕을 드시며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생각하면 음식 준비가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오히려 삼계탕 식사 봉사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일조한 것 같아 우리 회원들은 더 큰 행복을 받아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더 자주 마련하여 부모님 같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찬 의흥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니 오늘 의흥면 전체가 행복해지는 하루가 되는 것 같다. 매년 식사 봉사를 해주시는 적십자 회원들의 노고에 더없는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