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퍼스트의 시작, 봉화사랑상품권입니다

‘최대 10%할인’ 봉화 최초 지역화폐 봉화사랑상품권 출시!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3:15]

[다경뉴스=백두산 기자]봉화군은 7월 1일 봉화 최초 지역화폐 ‘봉화사랑상품권’을 공식 출시한다. 봉화사랑상품권은 발행규모 50억원, 할인율 상시6%(특별할인 10%)가 적용된다.

 

▲ 사진설명=봉화퍼스트의 시작, 봉화사랑상품권입니다. ‘최대 10%할인’ 봉화 최초 지역화폐 봉화사랑상품권 출시!     © 백두산 기자

 

또한, 상품권 출시 및 은어축제를 기념하여 7월1일부터 8월4일까지 특별할인기간으로 지정하여 10%할인판매를 한다. 판매조건은 개인 월 구매한도 50만원, 연간 400만원 이내로 지정된 21개 금융기관(NH농협은행, 지역농축협, 산림조합, 새마을금고, 신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봉화군 소재 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봉화군은 이번 특별할인 판매로 봉화은어축제를 보기 위해 봉화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봉화사랑상품권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지역 상권은 물론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이번 봉화사랑상품권 출시로 봉화경제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하며, 봉화경제를 위해 봉화사랑상품권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