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성황리 종료

포항시 대표 21개 종목 초‧중‧고 76팀 선발

김은하기자 | 기사입력 2019/07/01 [23:22]

[다경뉴스=김은하기자] 포항교육청은 지난 6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한 달간 ‘2019 포항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하였다.

 

▲ [유초등교육과] 행복충전 놀이캠프     © 김은하기자

 

2019 포항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1학생 1스포츠 활동을 통한 심신이 조화로운 건강한 인재 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관내 초․중․고 학생 179팀 2,204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틈틈이 쌓아온 기량을 겨루었다.

 

대회 결과 각 종목별 우승팀은 9월 7일~9월 8일 이틀간 개최되는 2019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포항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 대회에서 우승하여 포항시 대표로 선정된 학교는 <농구>- 남초부 포항원동초, 남중부 포항중, 남고부 포항중앙고, <배드민턴>- 남초부 포항중앙초, 여초부 기계초, 남중부 구룡포중, 여중부 기계중, 남고부 동지고, 여고부 포항중앙여고, <티볼>- 남초부 효자초, <풋살>- 남초부 장성초, 남중부 영일중, 남고부 포항제철공고, <플라잉디스크>- 남초부 남성초, 여초부 양포초, <창작댄스>- 포항여중, <플로어볼> 남‧여 초등부 효자초, <배구>- 여중부 유강중, <피구>- 남초부 포항대흥초, 여초부 연일초, 여중부 창포중, 여고부 포항여전자고, <축구>- 남초부 포항양덕초, 남중부 대도중, 남고부 포항장성고가 참가하게 되었다.
 
김영석 교육장은‘학생들이 스스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가운데 배려를 실천하며 더불어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것이라’는 인사말로 출전 팀을 격려하였으며‘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심신과 인성함양을 위한 건전한 스포츠 활동 지원에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거짓이 잠깐 통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통할 수는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