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 디렉터’ 김연수 감독,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전속계약 맺어

김상연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03:01]

[다경뉴스=김상연기자] 뮤직 비디오 감독 김연수 감독이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와 손잡았다. 김연수 감독은 1994년생 이며 실력파 감독으로 인정 받았다. 에코휴먼이슈코리아는 앞으로 김연수 감독이 글로벌한 감독으로 성장 시키기 위해 7월1일부터 한 식구가 됐다.

 

▲ ‘뮤비 디렉터’ 김연수 감독,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전속계약 맺어     © 김상연기자

 

김연수 감독의 작품 또한 화려하다. ‘레드불 코리아’ Paper Wings Visual Jockey 빅스테이지 백그라운드 영상제작 기반으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Holl&Rush 내한 공연 Main Visual Jockey, 2016-2018 World DJ Festival Visual Jocke, 2017 Absolute Lime Launching Visual Jockey @Ultra Music Festival 등 영상 제작에 참여해왔다.

 

이어 김연수 감독은 에코휴먼이슈코리아 보도자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통해 인사를 드리겠다. 또한 글로벌한 활동 또한 기대된다. 스타들의 뮤직 비디오 연출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 까지 폭 넓은 영상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은 ‘김연수 감독은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 감독이다. 촬영부터 후반 작업까지 가능한 멀티 디렉터이며 기대가 크다.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 며 자신감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