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초등학생 건강줄넘기 대회 개최

장성각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9:39]

[다경뉴스=장성각 기자]청도군은 7월 3일 문화체육시설사업소 국민체육센터에서「제13회 초등학생 건강줄넘기 대회」행사를 가졌다.

 

▲ 사진설명=청도군, 제13회 초등학생 건강줄넘기 대회 개최     © 장성각 기자

 

청도군이 주최하고 청도군체육회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개인전에서 단체전까지 4개 종목으로, 관내 11개교 초등학교 학생 26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펼쳤다.

 

대회에는 개인오래뛰기 220명, 2인뛰기 49팀 98명,단체줄넘기 13팀 130명, 8자마라톤뛰기14팀 140명이 참가하여 각 학교가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동산초등학교, 청도초등학교, 화양초등학교가 종합상 1등, 2등, 3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성도부군수는 대회사를 통하여 “줄넘기 운동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으로 이번 대회를 계기로 건강한 체력을 길러 청도 어린이 모두가 꿈과 희망을 이루는 큰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제13회 초등학생 건강줄넘기 대회 개최     © 장성각 기자
장성각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