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송정자연휴양림 야외 물놀이장 개장!

7월 1일부터 야외 물놀이장 개장, 야영장 전기사용 가능

김형기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8:58]

[다경뉴스=김형기기자]칠곡군에서 운영하는 송정자연휴양림이 휴양림 이용객들을 위한 야외 물놀이장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개장한다.

 

▲   칠곡군 송정자연휴양림 야외 물놀이장 개장  © 김형기기자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휴양림 입장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수심이 50cm정도로 낮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야영장에서 캠핑과 동시에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이용객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철저한 수질관리와 함께 안전요원 및 주차관리 요원을 배치하여 이용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야영장 이용객들이 전기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야영데크별로 전기 콘센트를 설치해 많은 이용객들로 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야영장 샤워장 및 개수장 리모델링이 완료되어 보다 쾌적한 식사준비와 물놀이 후 따뜻한 온수를 이용한 샤워를 만끽할 수 있다.


칠곡군 관계자는 “쾌적한 시설이용이 가능하도록 성수기 대비 시설물 특별점검과 정비 작업을 추진해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휴양림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김형기기자

언제 어디서나 최대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