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 승격 70주년 청소년 기념행사‘포텐나이트’개최

한여름 밤의 함성 속으로♪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1:36]
▲ 김충섭 김천시장     ©

[김천시=나경희기자]김천시는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청소년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청소년에 대한 중요성 및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2019.7.20.(토)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실내체육관에서 14:00 ~ 21:00까지 대규모 청소년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번 행사는‘포텐나이트’(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과 밤을 뜻하는 Night의 합성어)라는 이름으로 1부는 청소년 체험부스 운영과 청소년 동아리 공연 및 특강이 진행되고, 2부는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1부에서는 3D 프린팅・드론・면접 코칭, 진로상담・놀이마당・청소년 권익보호 및 성교육 등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부스가 30개소 운영되고, 김천시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前여자 체조 국가대표‘손연재’의 특강까지 다채롭게 꾸며진다.

 

2부에서는‘모모랜드・오마이걸・더보이즈・비와이・김하온’등 인기
아이돌 그룹 및 래퍼들의 화끈한 축하공연이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포텐나이트를 계기로 우리 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포텐나이트 입장권은 행사 당일 김천실내체육관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할 예정이며, 입장은 오후 2시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가족행복과 청소년계로 문의하면 된다.

나경희기자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