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8월 20일부터 선착순 모집, 9월 17일 개강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8/09 [07:04]

상주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8월 20일부터 선착순 모집, 9월 17일 개강

남도국기자 | 입력 : 2019/08/09 [07:04]

[다경뉴스=남도국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및 인문소양 증진을 위하여 유아,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대상으로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29개 강좌를 개설하여 운영하며, 8월 20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 상주도서관     © 남도국기자
▲ 상주도서관     © 남도국기자

 

이번 하반기 강좌는 유아 대상의 △즐거운 책놀이, 어린이 대상으로 △신나는 영어 동화 △한국사 탐험대, 성인 대상의 △스마트폰 활용교육이 신설되어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유아 대상의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부모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되며, 어린이 한국사 프로그램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초급)을 대비한 수업으로 13회 차 수업 후 시험에 응시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다.

 

하반기 강좌는 9월 17일부터 13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희망자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선착순으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은 도서관 디지털자료실에 방문하여 직원의 도움을 받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상주도서관 김호묵 관장은 “상주도서관 평생교육강좌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문, 취미, 자격증 대비 등 다양한 강좌는 지역 주민들의 자기계발과 건전한 여가선용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 상주도서관은 앞으로도 양질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 신청은 8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주도서관 평생교육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