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장산도서관,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수강생 모집

8월 19일 ~ 8월 28일까지 선착순 40명 접수, 9월 4일 ~ 11월 27일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총 12회 운영

이금구기자 | 기사입력 2019/08/09 [20:43]

[다경뉴스=이금구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 장산도서관은, 문학강좌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제3기 운영을 위한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강좌는,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제 2기에 이어 운영하는 문학 강좌로, 문학에 관심 있는 경산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경산시 장산도서관, "난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제 3기 수필" 수강생 모집 포스터     © 이금구기자

 

본 강좌는, 9월 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총 12회 운영되며, 풍성하고 구체적인 강의를 통해, 글쓰기 초보라도 쉽게 수필을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필의 개념·종류와 작가론 및 작품 감상, 수필 창작의 실제 등 수필 감상과 작법에 대한 강의로 구성된 본 강좌는, 12주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강좌를 통해 시민 누구나, 기본적 내용과 형식을 갖춘 글을 쓸 수 있고, 문학적 정서 함량과 창의적인 기량을 향상시켜 작가의 재능을 발굴하도록, 강사가 직접 첨삭 지도를 하며, 단순한 글쓰기 연습 뿐 아니라, 지속적인 글쓰기 전망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8월 19일 ~ 8월 28일까지, 40명 선착순 모집이며, 신청방법은, 장산도서관 방문접수 또는 경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경산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말보다 행동,
행동보다 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