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장산도서관,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수강생 모집

8월 19일 ~ 8월 28일까지 선착순 40명 접수, 9월 4일 ~ 11월 27일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총 12회 운영

이금구기자 | 기사입력 2019/08/09 [20:43]

[다경뉴스=이금구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 장산도서관은, 문학강좌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제3기 운영을 위한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강좌는,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제 2기에 이어 운영하는 문학 강좌로, 문학에 관심 있는 경산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경산시 장산도서관, "난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제 3기 수필" 수강생 모집 포스터     © 이금구기자

 

본 강좌는, 9월 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총 12회 운영되며, 풍성하고 구체적인 강의를 통해, 글쓰기 초보라도 쉽게 수필을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필의 개념·종류와 작가론 및 작품 감상, 수필 창작의 실제 등 수필 감상과 작법에 대한 강의로 구성된 본 강좌는, 12주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강좌를 통해 시민 누구나, 기본적 내용과 형식을 갖춘 글을 쓸 수 있고, 문학적 정서 함량과 창의적인 기량을 향상시켜 작가의 재능을 발굴하도록, 강사가 직접 첨삭 지도를 하며, 단순한 글쓰기 연습 뿐 아니라, 지속적인 글쓰기 전망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8월 19일 ~ 8월 28일까지, 40명 선착순 모집이며, 신청방법은, 장산도서관 방문접수 또는 경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경산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금구기자

사람이 재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