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현판식 가지고 힘찬 출발!

조합원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봉사를!

이금구기자 | 기사입력 2019/08/10 [08:04]

[다경뉴스=이금구기자]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미정)는 지난 9일 노동조합 사무실 및 대회의실에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현판식을 개최하고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다.

 

▲ 현판식     © 이금구기자
▲ 현판식     © 이금구기자

 

이장식 부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석현정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 박민수 노동자단체경북협의체 회장을 비롯한  경북교육청, 경북 시군 위원장과 조합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노동조합 현판 제막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 떡케익 절단, 단체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장식 부시장은 축사에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노동조합과의 소통과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노사가 상생하는 협력적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시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정 위원장은 “노동조합 설립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들에게 먼저 감사를 드리며, 조합원의 고충은 어떠한 것도 거부하지 않으며 늘 조합원과 함께하는 친구 같은 노조를 만들어 가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산시공무원노조는 지난 달 29일 노동조합 설립신고증을 교부 받은 후 노동조합슬로건을 공모해 “조합원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봉사를! 행동 하는 실천노조!”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활기찬 공직사회 실현을 위한 힘찬 걸음을 내딛었다.

 

▲ 현판식     © 이금구기자
말보다 행동,
행동보다 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