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윤균상X금새록과 손 잡았다! "순삭 전개 예고"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확실한 증거' 위해 윤균상X금새록과 손 잡았다!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8/10 [09:25]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윤균상X금새록과 공조" 거대하고 추악한 진실에 한 발짝!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전석호 둘러싼 비리 알아내기 위해 "윤균상X금새록과 공조 시작"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날카로운 눈빛+묵직한 말투"로 올곧은 신념 지닌 차현정 보여줬다!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올곧은 신념+청렴한 방법"으로 차현정 뚝심 그려냈다!

 

▲ 배우 최유화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가 정수아(정다은 분) 죽음의 또 다른 진실을 알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됐다. 


지난 8일 방송된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8화에서 차현정(최유화 분)은 기무혁(윤균상 분)이 천명고 교사가 됐다는 사실과 함께 이태석(전석호 분)이 김한수(장동주 분)를 자살로 몰아넣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앞서 방영된 7화에서 이태석을 체포하기 위해 나섰던 현정이 무혁이 지니고 있던 도청중계기를 발견하면서 엔딩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쫀쫀한 긴장감을 안겼던 바. 현정은 정수아가 스폰이 아닌 태석의 접대에 이용당했다는 무혁의 말에 주춤하는것도 잠시, 도청중계기라는 편법을 사용한 무혁에 분노하며 중계기를 그대로 부숴버린다.


일그러지는 무혁의 표정에도 현정은 “난 너랑 달라. 이런 거 없어도 잡을 수 있어.”라며 태석을 잡기 위해 자리를 옮기지만 그때 나타난 하소현(금새록 분)이 이태석의 비리가 담긴 결정적 증거인 USB를 내밀며 자신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줄 것을 부탁하자, 현정은 무혁, 소현과 함께 자리를 옮겨 이태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이를 토대로 현정은 태석의 휴대전화 단축번호 0번으로 연결되는 VIP가 이도진 대표(유성주 분)로, 태석의 운암대 인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인물일 것이라고 추측하면서 앞으로의 ‘순삭 전개’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유화는 올곧은 자신의 신념하에 정직하고 깨끗한 방법으로 수사를 진행해 나가고자하는 검사 차현정의 뚝심을 흔들리지 않는 날카로운 눈빛과 더불어 차분하고 묵직한 말투로 그려냈다. 또한 최유화는 거대하고 추악한 진실을 확실하게 알아내기 위해 라이벌 관계인 윤균상과 더불어 천명고 교사 금새록과 함께 본격적인 공조에 돌입하며 공조 관계 속 그녀의 활약은 물론 세 사람의 특별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최유화가 출연하는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1시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