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배우들로 구성된 ‘드림아이원’ 박수와 응원 속에서 ‘기자 간담회’ 마무리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8/11 [20:20]

[다경뉴스=남도국기자] 대형 키즈 아이돌로 소개 됐던 키즈 걸그룹 ‘드림아이원’ 이 지난 8일 강변 테크노 마트 33층 ‘케이팝 서포터즈’에서 공식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 아역 배우들로 구성된 ‘드림아이원’ 박수와 응원 속에서 ‘기자 간담회’ 마무리     © 남도국기자

 

이날 7개의 매체가 참석해 드림아이원 기자 간담회는 성황리에 잘 마쳤다.

 

드림아이원은 수아.신영.은지.하윤.주연.소율 종 6명의 아역배우들이 모여 만들어진 ‘연기돌’ 걸그룹이다. 드림아이원의 기자 간담회 약1시간정도 진행됐고, 매체 기자들의 박수와 응원 속에서 잘 할 수 있었다.

 

이날 드림아이원은 개개인별로 훌룡한 연기력과 커버곡 등 데뷔 타이틀곡 ‘드림아이크림’을 선보였다. 멤버 전원 모두 다양한 끼를 마음껏 뽐냈으며 MC를 맡았던 신예배우 김이정이 사회를 이끌어갔다.

 

한편 드림아이원은 OBS 팝 캐스트 아시아 페스티벌 공개방송 녹화를 앞두고 있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