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명패달아드리기 행사 가져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8/11 [20:47]

[다경뉴스=최계희기자] 대구 동구 효목2동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국가유공자 명패달아드리기 행사 국가유공자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했다.

 

▲ 독립유공자 명패     © 최계희기자

 

대구시 동구 효목2동에서는 국가유공자에 대한 사회적예우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국가보훈처에서 지원하는「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효목2동에서는 우선 8월 8일 이남연 동구고엽제전우회장의 자택을 방문해 국가유공자 명패를 정중히 달아드렸다.

 

이 사업은 국가보훈처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6.25참전유공자, 무공수훈자, 상이군경자, 전상군경 등이 해당되며, 효목2동에서는 이번행사를 시작으로 9월까지 100여명의 국가유공자에게 명패를 달아 드릴 계획이다.

 

이 원준 효목2동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께 명패를 달아드리게   됨을 아주 명예롭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를 포함한 보훈 가족들이 명예와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