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집행부, 현안 간담회 개최

시의회-집행부간 소통‧협력 강화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23:28]

[다경뉴스=남도국기자] 상주시의회는 13일 오전 의회 의장실에서 시의회 집행부간의 소통‧협력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 상주시의회-집행부, 현안 간담회 개최     © 남도국기자

 

간담회에는 상주시의회 정재현 의장을 비롯한 의원 15명과 사무국장 및 전문위원 등이 참석하고, 집행부에서는 경제산업국장 및 건설도시국장 등 16명의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  상주시의회-집행부, 현안 간담회 개최   © 남도국기자

 

시의회는 시 집행부로부터 생활밀착형 SOC 복합화 사업, 출향인 교류협력 활성화 조례 제정, 계명대 항토생활관 추가 기금 출연, 경천섬 주변 관광 명소화 사업, 네이버 제2데이터센터 유치, 상주화폐 발행 및 유통, 농민수당(가칭) 지급관련 현황, 농작물 재해보험료 지원, 경상북도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이전 조성사업, 복룡동 시민문화공원 토지보상, 왕산공원 조성, 관광휴양단지 조성사업 투자계획(안), 공공산후조리원 설치, 소득작목 R&D 교육센터 포장임대, 한방 약선음식 전문관 운영,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 건립사업 등에 대해 설명을 청취하고, 집행부와 주요 해법을 논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상주시의회-집행부, 현안 간담회 개최     © 남도국기자

 

한편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은 “의회와 집행부간의 견제와 균형을 통해 시민의 신뢰를 받는 행정 운영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오늘 논의한 역점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 상주시의회-집행부, 현안 간담회 개최     © 남도국기자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