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소재 기업 스마트홈 IoT 허브 출시

㈜네콘 IoT 허브, 기능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 잡아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22:26]
- 9. 6. 구미코에서 제품 및 기업설명회 갖고 홍보에 박차

▲ 사진설명=구미시 소재 기업 스마트홈 IoT 허브 출시     © 이성철 기자
 
[다경뉴스=이성철 기자]구미시 소재 ㈜네콘은 스마트홈 구현을 위한 구심점인 IoT 허브(상품명:네콘 IoT 허브)와 관련 앱을 자체기술로 개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콘 IoT 허브는 기존의 적외선 방식과 Wi-Fi 방식의 가전을 모두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필수적인 제품이며, 특히 심플한 외양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구미시 금오테크노밸리 내에 본사를 둔 ㈜네콘은 IoT 플랫폼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네이버와 현대HCN 등과의 공동사업을 확장해왔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9. 6(금) 11:00 구미코 2층 특설무대에서 제품 및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전자·전기 부품, ICT 분야의 국내 최대 제조기반을 갖춘 구미시는 스마트홈 서비스를 비롯한 홈케어 가전 산업의 육성을 위한 정부지원 및 관련사업 유치를 적극 추진하는 등, 침체된 구미 전자산업의 활력회복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성철기자 kr24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