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를 들려줘' 이정민, 의상부터 표정까지 최서주와 100% 싱크로율! "현장 비하인드 大공개"

김상연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9:44]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이정민, 통통 튀는 개성만점 최서주로 눈길! "비하인드 현장 공개" 
'너노들' 이정민, ‘앙숙케미’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무한 열연’으로 만들어내는 최서주!
'너노들' 이정민, 일상마저 최서주다운 모습! "안방극장 사로잡는 톡톡 튀는 감초 역할"
 
▲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이정민, 의상부터 표정까지 최서주와 100% 싱크로율! "현장 비하인드 大공개"  © 김상연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배우 이정민의 비하인드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극중에서 이정민은 플루티스트이자 질투의 여왕 최서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 또 한차례 라이벌인 하은주(박지연 분)와 격렬하고도 살벌한 신경전을 펼친 최서주(이정민 분)는 하은주의 치명적인 약점을 콕 집어내, 뼈를 때리는 일침을 쏟아내며 쉽게 물러서지 않는 불꽃 튀는 공방전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민은 극중 화장품회사 사장의 딸이라는 배경을 가진 최서주답게 다양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앙칼지고 톡 쏘는 말투와 표정으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하고 있다. 또, 이정민은 극 중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상큼발랄한 표정은 물론, 최서주다운 새침한 표정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매회 하은주와의 한치의 양보도 없는 신경전과 앙숙케미로 전개에 있어 긴장감과 흥미를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최서주 역의 이정민은 현장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무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상연 기자 ksy1414213@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