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추석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따뜻한 관심과 보살핌으로 다 같이 즐겁고 훈훈한 추석명절 보내기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21:23]
[다경뉴스=남도국 기자]황천모 상주시장은 9월 11일 관내 사회복지시설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입소자들을 격려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추석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상주노인요양원 방문]  © 남도국 기자

 
부시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사회복지시설 27개소를 방문해 입소자들을 위로했다. 추석을 맞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 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려는 행사다.
 
상주시는 이 기간 동안 사회복지시설 27개소에 총 11,776천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 기초생활수급자와 생활이 어려운 차상위계층 473세대에게는 경상북도공동모금회에 추천해 가구당 7만원씩 총 33,110천원을 지급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현장에서 소통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추석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물댄동산요양원 방문]  © 남도국 기자

남도국기자 namdokook@hanmail.net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