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양성평등문화 콘텐츠 공모전 진행

아이디어를 노크합니다!!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9/17 [23:02]
[다경뉴스=최계희 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은 경북도민의 양성평등 의식 및 문화 확산을 위해 9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양성평등문화와 관련된 콘텐츠를 공모한다. 

▲ 공모전웹포스터  © 최계희 기자

 
공모주제는 가정, 학교, 직장 등 생활 속 양성평등, 고용평등, 일․가정양립, 성폭력․성희롱․성매매 예방 관련 등에 관한 것이다. 공모분야는 영상, 웹툰, 포스터, 사진, 스토리 북 등이며, 유아 양성평등 교육을 위한 콘텐츠를 환영한다.
 
상금은 총 750만원이며, 대상 2백만 원(1인), 최우수상 1백만 원(2인), 우수상 50만 원(4인), 장려상 20만 원(5인), 입선 10만 원(5인)이 지급된다. 수상자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11월 12일 발표예정이며, 입상 콘텐츠는 경상북도 및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최미화 원장은 “이번 양성평등문화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경북지역의 양성평등 의식 및 문화를 확산하고 입상작을 다양한 정책이나 교육 등에 활용하여 양성평등에 대한 공감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도민의 관점이 반영된 양성평등문화 콘텐츠를 많이 응모해 주기 바란다고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홈페이지(www.forwoma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계희기자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