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세계적인 작가 양혜규와 함께한 화보 공개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20:43]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세계적인 작가 양혜규와 함께한 고풍스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양혜규  © 백두산 기자


이번 화보는 양혜규의 4년만의 국내 개인전이자 국제 갤러리에서 열리는 그의 전시 <서기 2000년이 오면>의 작품들 앞에서 진행했다. 현재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작가로서 단단한 입지를 다진 양혜규는 <데이즈드> 10월호에 게재된 화보에서도 남다른 기운을 뽐냈다. 단순히 매력적인 사진보다 작품들과 함께 촬영한 이미지이기에 그의 작품 세계도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가치있다.

 

▲ 배우 양혜규  © 백두산 기자

 
양혜규는 이어지는 인터뷰에서도 솔직담백한 대화를 이어갔다. <서기 2000년이 오면>에 대해선 “중첩된 시간과 시제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전시”라는 설명을 보탰고, 향후 작가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선 “여장부가 칼을 뽑았으면 끝까지 가봐야죠.”라는 말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서기 2000년이 오면>은 11월 17일까지 국제 갤러리에서 열린다.

 
양혜규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양혜규  © 백두산 기자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백두산 기자(dsb1009@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