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사랑의 열매 ‘최우수기관’선정

경북모금회, 사랑의 열매 유공자 포상식·나눔봉사단 총회 개최

김순규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22:47]

[다경뉴스=김순규 기자]‘희망 나눔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쳐온 영주시가 2019년도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 사진설명=영주시, 사랑의 열매 ‘최우수기관’선정  © 김순규 기자

 

영주시는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8일 경북도청에서 개최하는 ‘2019 경북 사랑의 열매 유공자 포상식 및 나눔봉사단 총회’에서 시(市)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영주시는 지난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영주기관차 승무사업소 사랑나누기회(회장 전준홍)는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 표창을, 안정면 행정복지센터 권현구 주무관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실천과 봉사활동에 앞장서온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난 1년간 사랑의 열매 나눔 모금 및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온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주시는 ‘희망 2019 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개인·단체·기업체 등에서 현금과 물품 등(2,826건) 총 7억4900만원을 모금했으며 이는 전년도 모금액 7억4400만원 대비 100.7%를 초과 달성한 금액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리 시가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이웃돕기 모금에 성심성의껏 참여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영주를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사진설명=영주시, 사랑의 열매 ‘최우수기관’선정  © 김순규 기자

김순규기자

세상의 어떤것도 그대의 정직과 성실만큼 그대를 돕는 것은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