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영주공장, 학교밖 청소년에 꿈을 더하다

KT영주공장, 영주시에 드림카드 후원금 전달

김순규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22:52]

[다경뉴스=김순규 기자]영주시와 KT&G 영주공장은 8일 영주 시청에서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드림카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 사진설명=KT&G 영주공장, 학교밖 청소년에 꿈을 더하다  © 김순규 기자

 

이날 드림카드 후원금 전달식에는 장욱현 영주시장과 KT&G 영주공장 신동걸 공장장 등 10여명이 참석해 학교밖 청소년 지원기관인 영주시꿈드림지원센터에 드림카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드림카드 사업은 학교에 진학하지 않거나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에게 교통비․식품비 등 생활필수품을 지원하는 제도로 매월 5~10만원을 학교 밖 청소들의 드림카드에 입금하면 생필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제도이다.

 

KT&G 영주공장에서는 2017년 10월 영주시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매년 500만원의 드림카드 후원금을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지원하고 있다. 

 

영주시 꿈드림지원센터 홍성숙 소장은 “지역기업체의 후원으로 드림카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며 이 사업을 통하여 상대적으로 관심이 소홀해지기 쉬운 학교밖청소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지원 할 수 있어 매우 성과가 높은 사업이다”라고 말했다. KT&G 영주공장 관계자는 “사회 공헌사업을 앞으로 확대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KT&G 영주공장, 학교밖 청소년에 꿈을 더하다  © 김순규 기자

김순규기자

세상의 어떤것도 그대의 정직과 성실만큼 그대를 돕는 것은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