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선남면체육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

손윤수기자 | 기사입력 2019/10/11 [00:10]

[다경뉴스=손윤수 기자]선남면체육회는 10월 8일 선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임원, 이사 및 선수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이끈 선남면 선수단의 해단식을 개최했다.

 

▲ 사진설명=성주군, 선남면체육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  © 손윤수 기자

 

선남면 선수단은 18개 종목 108명의 선수로 구성됐으며, 이번 군민체육대회에서 육상 초등부 남자 100m 이동민학생의 1등 외 5개종목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후반 뒷심을 발휘하며 48회에 이어 우승기를 차지했다.

 

이호석 선남면체육회장은 인사말씀에서“선남면이 종합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임원 및 이사님들의 관심과 선수단 여러분들의 노력 덕분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언길 선남면체육회 명예회장과 김경호 선남면체육회 고문은 48회 우승에 이어 50회에도 우승을 차지하는 짜릿함을 선물해준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선남면체육회는 지난 48회 대회에서 우승, 49회 대회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한 전통적인 체육의 강호로, 이번 대회에서는 기관 및 사회단체, 공무원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우승기를 되찾아왔다.

손윤수기자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